2018년 1월 20일 토요일

[공유]애플워치 구입 방법 정리



[공유]애플워치 구입 방법 정리


애플워치나 애플제품을 구매하는 방법을 잘 정리해놓은 포스트 링크합니다.



애플워치 구입 꿀팁 정리 타이틀
애플제품들은 뛰어난 디자인으로 출시 때마다 구매욕구를 자극하지만, 구매욕구만큼 부담되는 가격으로 구입을 주저하게 될 때가 많습니다.
해외여행이나 출장을 가면 면세점이나 해외 애플샵을 통해서 구입하는 것이 제일 저렴하지만, 일반적으로 그런 기회가 많지 않기 때문에 준비했습니다.


애플워치 구입 꿀팁 정리!

이제부터 애플워치를 구입할 수 있는 방법과 손해보지 않고, 챙길 것 챙기면서 구입할 수 있는 꿀팁을 공개하겠습니다.


1. 애플공식홈페이지 or Apple Store App

애플공식홈페이지와 애플스토어앱을 이용하는 방법은 가장 혜택이 없는 구입방법입니다. 무료로 제공받는 서비스는 '애플 선물 메세지'와 신용카드사에서 제공하는 무이자 할부(카드사 제공으로 어떤 방법으로 구입을 해도 대부분 적용됨) 정도가 있습니다.
자세한 무이자 할부 정보와 구입방법은 아래링크를 확인하세요.
애플스토어 앱(App)으로 쉽게 제품구입
애플홈페이지에서 제품 구입



2. 통신사(KT, SKT, U+) 판매

각 통신사에서 판매를 했던 것으로 아는데 지금은 판매가 진행되는 곳은 KT뿐입니다.
KT Shop에서 이벤트진행 중입니다. 2018.12.26까지 애플워치를 10%할인가로 판매 진행하고 있습니다. 10%할인시 멤버쉽포인트가 차감되지만, 애플워치 시리즈3을 최저가 기준으로 429,000원의 애플워치를 386,1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KT Shop 애플워치 기획전 바로가기)

3. 대형 유통사나 백화점 내 판매점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스타필드 등에 보면 A샵, A스토어, Willy's, KMUG 등의 판매점이 있습니다. 대부분 프리미엄(Premium)이나 애플샵(Apple  Shop)으로 구분된 애플 공인 리셀러입니다.
이들의 장점은 
  • 백화점 포인트 적립과 상품권 사용이 가능하고
  • 백화점 할인 행사에 포함되어 같이 할인이 진행되거나
  • 입점 행사나 자체 이벤트로 할인 및 경품제공을 진행한다는
것입니다.

독립매장도 있으며 비슷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4. FRISBEE, 하이마트 & 기타

프리스비는 프리미엄리셀러로 저는 강남과 홍대에서 자주 봐왔습니다. 애플제품을 판매하는 독립매장으로 잘 자리잡고 있습니다. 프리스비는 자체 포인트 시스템으로 적립이 가능하고 출시 이벤트나 각 지점 이벤트 등과 제품 교육 등의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하이마트는 기존의 유통망을 활용해서 애플 제품을 무섭게 판매하고 있는데요, 주로 맥북이나 아이패드, 그 악세서리를 주력으로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애플워치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하이마트 이용시 롯데포인트(L-point)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이점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애플에서 공인한 많은 리셀러들이 있습니다.(리셀러 위치 검색)


5. 옥션,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쇼핑몰

많은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애플워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형 온라인쇼핑몰의 경우, 할인쿠폰이나 적립금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애플제품들은 할인에 매우 인색합니다. 그래서 빠른 정보와 행동으로 이벤트 행사를 공략해야 남보다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생각이 됩니다.

참고로,
리셀러 중 
프리미엄은 Apple로부터 Apple 해결방법, 서비스 및 지원 위주로 우수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을 인정 받은 곳입니다.
애플샵은 엄선된 Apple 대리점 및 기타 Apple Retail Stores 내에 위치한 Apple이 디자인한 아울렛입니다. Apple에서 교육 받은 전문가가 배치되어 있어, 고객이 적합한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애플워치 대리점은 지식이 풍부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Apple Watch를 착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개인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