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27일 토요일

[공덕맛집]따뜻한 사골국물로 만든 옛날전통육개장 육대장, 메뉴 & 가격



[공덕맛집]따뜻한 사골국물로 만든 옛날전통육개장 육대장

요즘처럼 추운 날, 점심으로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데요.
오늘은 효성해링턴 스퀘어에 새로 생긴 옛날 전통 육개장을 파는 육대장에 갔습니다.
육대장은 프랜차이즈로 운영되는 육개장집인데요. 육개장 말고도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육대장의 메뉴와 가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




저희는 옛날전통육개장과 생육칼면을 먹었습니다.
새로 생기기도 했고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꽤 많았습니다.
육대장의 육계장은 사골국물을 베이스로한 육개장으로 사골국물과 파를 베이스로 국물을 만들어서 국물이 맑고(?) 개운한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좀 걸쭉한 걸 좋아하시는 분은 안 맞을 수도 있겠네요. 근처 옆에는 걸쭉한 육개장 집도 있으니, 그쪽으로.. 취향에 따라서.^^
사진으로 보시는 것처럼 파가 많지요.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육개장의 가격으로는 비싼 편이라 생각되는데요.
국물은 사골국물이라 좋은데, 안에 양지고기나 다른 건더기는 적은 편이라 좀 아쉽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육개장 말고도 사골국물이 들어간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나중에 천천히 먹어봐야겠습니다.
특히 육개장설렁탕은 다른 곳에서도 사골육개장이나 하얀육개장 등의 다른 이름으로 파는데, 매운 걸 잘 못 먹는 분들에게 진짜 강추입니다. ^^

서베리아의 추위가 점점 강해지는데, 따뜻한 국물로 몸 좀 녹이면서 건강 챙기세요.^^

상호: 육대장 공덕점 위치: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92 (도화동, 효성해링턴 스퀘어) b동
전화번호: 02-2197-1778

계속해서 더 흥미롭고 유용한 잡학잡식한 정보를 받고 싶으시면 팔로우해 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