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25일 월요일

[생활팁/카드]신한카드 Tops Club 가족합산으로 신한플러스 멤버십 등급 높이기


[생활팁/카드]신한카드 Tops Club 가족합산으로 등급 높이기


신용카드 회사는 우수한 고객을 붙잡기 위해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그런 포로모션 중에 고객등급에 따른 혜택이 있는데, 그 중 신한카드의 Tops Club에 대해 알아보고 등급산정포인트를 가족합산으로 신한플러스 멤버십 등급을 업(up)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 Tops Club제도란?


신한카드를 사용하시는 고객 중 우수 고객에게 등급에 따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등급 산정시 신한카드 및 금융 이용금액, 우대 거래, VIP카드 소지 등 종합적으로 거래실적이 많아 질수록 높은 등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등급선정은 거래내역 환산 점수와 최근 6개월간 매월 이용 여부, 신용도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하여 선정합니다.

특히 신한VIP카드(The Classic 계열 이상)를 소지하신 고객은 해당 등급의 Tops Club고객 등급으로 선정됩니다.

Tops Club 혜택을 알아보자

탑스클럽의 혜택은 크게 금융서비스와 프리미엄서비스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금융서비스는 
연회비 면제, 무이자 할부, 각종 수수료 면제, 할부금융상품 이자율 할인 등이 있고
 프리미엄 서비스는
프리미엄 쿠폰 제공, 회원 특가제공, 골프우대, 여행 우대, 문화/공연 우대 등이
있습니다.

고객 등급에 따른 혜택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링크)을 참조하시면 더 정확한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한플러스 멤버쉽 등급 선정에서 가족합산제도


신한금융그룹을 거래하시는 가족 모두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서 만든 제도라고 소개하는 가족합산제도는 가족 구성원의 Tops Club 점수를 모두 합산하여 신한플러스 멤버십 가족 등급을 선정해주는 제도입니다.

신한의 각 그룹사에서 선정한 Tops Club 점수를 합산하여 신한플러스 멤버십 최종 점수 및 등급을 부여합니다.

신청방법주민등록등본과 신분증을 가지고 거래하는 그룹사의 영업점이나 지점을 등록하는 가족 모두 방문하여 신청을 하거나, 대표 1인이 신분증을 가지고 신청을 하고, 각각의 가족 구성원이 주민등록등본과 신분증을 가지고 각자 가기 편한 그룹사 영업점이나 지점을 방문하여 신한플러스 멤버십 합산 추가등록을 신청하면 됩니다.

가족합산 등록시 유의사항으로는 대상 가족이 주민등록등본 상 동일세대의 배우자 및 직계존비속(배우자의 직계존비속 포함)에 한하여 적용이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