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30일 토요일

[일상]광명 코스트코 득템 품목과 은행ATM

[일상]광명 코스트코에서 득템 품목과 은행ATM


오늘은 연말과 새해를 맞이해서 광명 코스트코로 장을 보러갔습니다.

잡학잡식하게 일상에서 조금 도움되는 정보를 담았습니다.^^

코스트코는 삼성카드를 제외하고는 거래가 안되서, 현금을 ATM에서 인출해서 쓰는데요.

태양가족이 주거래 은행으로 쓰는 카드는 보통 코스트코에 현금인출기가 설치되어 있어서 불편이 없는데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코스트코 광명점에 있는 은행 ATM 정보를 드립니다.

코스트코 광명점은 유동인구가 많아서 그런지 대부분 메이져 은행의 현금인출기가 다 있네요.

하나은행, 국민은행, 우리은행, SC제일은행, IBK기업은행, NH농협은행

의 ATM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사실 코스트코는 카드가 없는게 정답인거 같아요. 미리 쓸만큼 돈을 뽑아서 가야지... 그냥 가서 사고 싶은거 카트에 담아서 카드로 계산하면... 신용불량자의 길로 갈거 같습니다... 너무너무 사고 싶은게 많아서..ㅋㅋ

연말이라 그런지 할인을 해주는 상품이 많이 보였는데요.
코스트코는 각 매장별로 할인행사 품목이 다르니까, 가시기 전에 홈페이지 확인하면 도움이 됩니다.

전에 코스트코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정리해 봤는데요, 
이번에 가니 모두 사라지고... 연말 분위기로 전환이 됐네요.ㅋ

아무튼 평소에 필요한 물건들이 세일품목에 포함되어 있어서 구매 좀 했습니다.

먼저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카피탈리에서 나온건데 120캡슐을 3만5천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음행사도 같이 해서 맛을 봤는데, 나쁘지 않아서 구매! 요즘 다양한 캡슐이 나와서 네스프레소 구입한 덕을 많이 보내요.^^



연말이니 파티로 마무리해야게죠~ 무겁지 않은 스파클링을 구매했습니다. 버니니가 꾸준히 코스트코에서 판매하고 있네요. 잠깐 행사하고 빠지는 상품인줄 알았는데..ㅋㅋ
버니니를 즐기는 법입니다. 마지막에 소주와 같이 먹으라는 건 좀...
이번엔 그냥 시원하게만 해서 먹는걸로..!



갓뚜기!! 저는 왠만하면 같은 상품에 비슷한 가격대이면 오뚜기 제품을 선호하는데요.
착한 기업이니까 애용해줘야죠!
집안 필수품 라면과 아이 반찬용으로 생선까스!

이건 이번에 구입은 안했는데, 제가 너무 좋아하는 상품이라서 소개합니다.
비정제 갈색 설탕인데요. 설탕이 정제를 할 수록 안좋아지는 건 아시죠. 정제의 끝이 백설탕이고 요즘은 갈색 설탕도 백설탕에 색소를 넣어서 만든다고 하는데.. 이건 진정한 갈색 설탕입니다.
그래서 몸에도 좋을 거라 믿고 있는데, 알갱이 크기가 굵은 소금 정도 크기라서 잘 안녹고.. 일반 설탕보다 단 맛이 약하지만, 먹을 수록 건강해지는 느낌이라... 
한번 사면 생각보다 오래 먹는게 설탕이라서 일반 백설탕보다 조금 비싸지만.. 전 항상 애용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아직 어려서 패스한 제품인 어린이용 멀티비타민! 할인하네요.^^
비타민이나 기타 건강식품은 코스트코 제품이나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게 진짜 가성비 값입니다. 품질(함유량)도 좋고, 가격도 착하고..!

유산균도 할인하고 있네요. 할인폭이 커서 고민 많이하고 지나갔는데 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세요.^^

오늘은 따뜻했지만, 요즘처럼 언제 추워질지 모르는 날씨에는 꼭 필요한 핫팩!!!
3M에서 나온 넥스케어 제품을 세일하고 있습니다.

광명코스트코 세일행사 제품 중 좀 필요하다 싶은 품목과 직접 구매한 품목을 소개해봤습니다.

이번 2018년 새해의 휴무일 참고하세요.

새해 당일에 휴무하고 12월 31일에서는 오후 7시에 폐점한다고 하네요. 2018년 1월 2일부터 정상영업!

광명코스트코는 바로 옆에 이케아랑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이 있어서 쇼핑하기 참 좋은데요.

아이가 좋아하는 대형 곰돌이~^^

오늘도 미세먼지가 가득해서 어쩔 수 없이 실내활동만 했네요. 아이들은 추워도 밖에서 뛰어놀아야 건강하다고 하는데.. 어서 따뜻하고 공기 좋은 봄날이 왔으면 하네요.
너무 일찍 봄을 바라고 있나요?ㅋㅋ
계속해서 더 흥미롭고 유용한 잡학잡식한 정보를 받고 싶으시면 팔로우해 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